영화

최윤슬 주연 영화 ‘죽이러 간다’(Go to kill), 美오스틴 영화제 경쟁부문 공식 초청!

2021-09-29 11:33:00

[연예팀] 박남원 감독의 첫 장편영화 ‘죽이러 간다’가 미국의 최대 영화제 중 하나인 오스틴영화제 코미디뱅가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오스틴영화제는 미국의 영화평론잡지 ‘무비메이커매거진’이 참가비를 지불할 가치가 있는 50개의 영화제 중 하나로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멋진 영화제 25개 중 하나로 선정한 영화제이다.
또한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협회가 인가한 영화제로 이 영화제에서 수상한 작품은 미국 아카데미영화제에서 수상할 자격이 주어지는 중요한 영화제이다. 올해 오스틴영화제에 초청된 한국 영화에는 ‘Cicada’(이충렬 감독)도 함께 올랐다.
영화제 디렉터 팀 그레이는 ‘죽이러 간다’에 대해 “슬픈 이야기를 진지하면서도 호쾌하게 표현한 방법이 놀라웠고 엔딩에서 나오는 노래가 매우 감동적이었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엔딩 곡은 가수 양수경씨가 불렀다. 앞서 영화 ‘죽이러 간다’는 지난 3월에 개최한 시네퀘스트영화제 코미디 경쟁부문에도 공식 초청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죽이러 간다’는 거동 못 하는 남편과 시어머니 시집살이, 그리고 뚱보 아들 녀석, 남편은 사기꾼에 속아 쓸모없는 땅에 전 재산을 날린 충격으로 식물인간이 되어버린 후 하루하루 근근이 살아가는 것이 전부다.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 미연이의 심부름을 해주다가 청부살인 계획을 알게 되면서 돈 많은 여회장을 없애주면 4000만 원을 더 준다는 제안을 받고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룬다.
한편 오정연, 최윤슬, 최문경, 안아영이 이끌어가는 영화 ‘죽이러 간다는 1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원픽쳐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