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V.O.S 최현준, 자필 악보 “잘 간직해주세요”

2009-06-09 17:29:57

V.O.S 멤버 최현준이 앨범 수록곡 ‘위드 유(With U)'의 자필 악보를 경매에 내놓았다

이번 경매는 V.O.S의 소속사 스타제국이 운영하는 온라인샵 스타랜드(http:/shop.starempire.co.kr/)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경매 수익금 전액은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에 기부할 방침이다.

경매에 올라온 악보는 최현준이 직접 노래를 만들며 작성한 것으로 친필 사인과 함께 "잘 간직해 달라"는 당부의 메세지가 액자에 담겨져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최현준이 작곡한 '위드 유(With U)'는 경쾌하고 힘 있는 팝락장르의 노래로 엠넷 드라마 'SS Life' OST로 삽입돼 지난 5일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온라인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하며 V.O.S의 타이틀곡 '큰일이다'와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비의 '러브 스토리(Love Story)'와 드라마 카인과아벨의 OST '이별보다 슬픈말' 등으로 가수뿐만 아니라 작곡가로서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최현준은 이번 V.O.S, 앨범에서 '위드 유(With U)'와 2PM 재범이 피처링한 '투 러브(To Luv)'를 작곡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최현준은 "어떤 분에게 돌아갈지는 모르겠지만 노래를 만들면서 느낀 감정들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좋은 일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