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독점]'원하던 안 원하던'으로 가요계 컴백한 임창정, 연예계 완전정복 노린다(1)

이선영 기자
2009-06-11 09:14:31

6년 만에 ‘오랜만이야’로 컴백해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가수 임창정이 두 번째 타이틀곡 ‘원하던 안 원하던’으로 후속곡 활동에 들어갔다.

컴백 곡 ‘오랜만이야’와 ‘뮤지컬 빨래’, 그리고 ‘천하무적 야구단’으로 모든 무대를 섭렵한 그는 후속곡 활동으로 ‘연예계 완전 정복’을 노리고 있다.

두 번째 타이틀곡 ‘원하던 안 원하던’은 히트곡 제조기 조규만의 작품으로 ‘오랜만이야’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 최근 트랜드에 가까운 세련된 느낌의 팝 발라드풍으로 ‘명품 발라드 가수’ 임창정의 실력을 확인시켜줄 아름다운 노래다.

임창정표 발라드는 사랑과 이별의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따라 부르며 눈물을 쏟게 될 정도로 감정이입이 쉽다. 그만의 친근하면서도 애절한 창법이 대중들로 하여금 동질감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더욱 깊어진 음색과 부드러운 멜로디로 화제가 되고 있는 11집 앨범 ‘리턴투마이월드’는 두 개의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골프선수인 부인 김현주씨에게 바치는 ‘현주에게’와 결혼 전날 밤 떨리던 마음을 생각하며 쓴 ‘결혼전야’ 등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앨범에 아내에 대한 사랑을 가득 담은 임창정은 “프로 골프선수인 아내(김현주)와 결혼 후 심적으로 더욱 편안해졌고 여유를 갖게 됐다.”고 활짝 웃었다. (2편에 계속)

한경닷컴 bnt뉴스 이선영 기자 goodluck@bntnews.co.kr


원하던 안 원하던'으로 가요계 컴백한 임창정, 연예계 완전정복 노린다(2)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이 떴다 “이 노래 듣고 눈물 안 흘리면 사람도 아니죠”
'선덕여왕' 남지현-신세경 연기 호평…시청자들 관심어린 지적도
▶ 이제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하자!!
세븐, 박한별과 7년 열애 공식 인정 "단짝이자 연인"
[윤혜원의 스타일 명품웨딩] 한가인도 입었다! ‘벨 가운’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