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역시 룰라, '라디오스타' 출연에 화제 만발

김보화 기자
2009-06-25 14:35:41

6월24일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코너에 룰라가 출연하며 수많은 화제를 낳았다. 고영욱, 이상민, 김지현, 채리나 등 룰라 멤버가 전원 출연한 가운데 원년 멤버였던 신정환도 가세하여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숱한 이야기들을 털어 놓았다.

이날 화제의 중심은 고영욱과 룰라의 전 멤버 하늘의 교제에 관한 것. 이상민이 둘이 사귀었다는 사실을 폭로한 것이다. 신정환이 룰라의 두 번째 결합 당시 멤버였던 하늘에 대해 “고영욱 씨랑 친하시죠?”라는 질문을 던지자 고영욱은 놀랐고 이를 눈치 챈 김구라가 “고영욱 씨랑 사귀었어요?”라고 날카롭게 질문한 것.

이 대목에서 리더 이상민이 “잠깐 만났어요”라고 답변하는 바람에 고영욱과 하늘의 교제사실이 기정사실화 된 것.

한편 김지현은 멤버들과 함께 7월경에 열리는 2009 중국슈퍼모델대회에도 초청받아 자리를 빛낼 계획이다. 대회 출연료는 중국내 한국 유학생들로 구성된 ‘이데아한국벤처패션연합디자인센타’에 발전기금으로 기부한다고. 영화와 케이블TV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도 데뷔한 김지현은 앞으로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로서의 다양한 활동도 계획중.

오랜만에 컴백을 하면서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 룰라는 7월중 새앨범을 내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보화 기자 bohwa@bntnews.co.kr


란제리도 스타일리시하게!
▶ 내 남친 '베컴' 스타일 만들기
▶ 당신은 '건어물녀'를 아는가?
▶ 네티즌 "원나잇이 가장 에로틱해"
▶ 손예진의 도발적인 메이크업 공개!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