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뱅 G드래곤, 미투데이 통해 자신의 새 앨범 수록곡 깜짝 공개

2009-08-10 19:46:14

빅뱅의 G드래곤(권지용)이 10일 새벽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수록곡중 하나인 '소년이여'를 깜짝 공개했다.

'소년이여'는 G드래곤의 미투데이를 통해 "정했다. 타이틀곡은 아니지만, 나 권지용의 생각을 심정을 이야기 하는 노래, 소년이여."라는 자신의 한줄글과 함께 공개되었으며,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발매일이 가까워질수록 솔로앨범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아 일부를 미리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G드래곤의 솔로 앨범 수록곡 '소년이여'는 공개된 후 약 1만 7천개가 넘는 팬들의 댓글이 달렸다. 11일에는 또 다른 수록곡을 일부를 12일에는 타이틀곡을 선 공개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은 팬들뿐만 아니라 가요계 관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뱅의 히트곡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붉은 노을'을 통해 실력을 보였고, 이번 앨범 프로듀싱도 혼자 했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G드래곤은 이번 앨범을 작곡, 스타일링, 뮤직비디오 등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힘으로 만들어냈으며, 빅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G드래곤 그 자체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항상 기발하고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패션을 보여 온 지드래곤인만큼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해 자신감을 보였다.

G드래곤의 미투데이에서는 수시로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와, G드래곤이 찍은 빅뱅 멤버들 사진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성유리 패션으로
'완판녀' 따라잡기




화제뉴스 2

LPG 비키니 몸매
환상적이야




화제뉴스 3

G드래곤, 미투데이
통해 새 앨범 깜짝공개



▶'동방신기 13년 전속계약은 해외활동 위한 것?'
▶ '2NE1' 트리플 크라운 달성! '인기가요' 걸그룹 총출동
▶ 차유람vs자넷리, 섹시미로 정면대결
▶ 스타일, 초반 상승세 분위기 좋아~!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