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돌아온 레전드’ 룰라, 화려한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홍수민 기자
2009-09-11 20:31:57

90년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국민 가수 룰라, 그들의 음악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단독 콘서트가 11월 열릴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룰라의 데뷔 15주년 콘서트인 ‘2009 룰라쇼, 바이브레이션’은 11월7일 저녁 8시 잠실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는 룰라의 1996년 발매기념공연을 마지막으로 13년 만에 갖는 콘서트 인 것.

이상민은 bnt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3주 전부터 콘서트 기획 및 제작에 관한 사항을 회의를 통해 결정 하게 됐다”며 “이번공연은 최다 공연을 목표로한 룰라의 첫 콘서트이기 때문에 공연제작, 기획에 직접 참여하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콘서트를 열게 된 동기와 관련해선 “방송을 통해서는 룰라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기 어려운 것 같다. 10대, 20대, 30대 등 전 연령층이 한마음이 되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잠실에서 열릴 룰라 콘서트는 국내최대 1,000인치 대형스크린을 통해 미리 준비된 영상과 함께 진행된다. 또 전체 공연홀에 50%에 해당하는 규모의 무대와 뒤편에서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T자 형태의 무대도 마련하는 등 최대규모의 제작비가 투입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에서 룰라는 그들을 있게 한 명곡 뿐 아니라 그들과 시대를 같이 했던 히트곡들도 룰라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부른다.

이와 더불어 각종 프로그램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룰라의 멤버 김지현은 콘서트를 통해 섹시미의 절정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뮤지컬과 콘서트가 한 무대에서 보여지는 연출도 기획하고 있다. 또 10년의 시간 속에 숨겨진 룰라 멤버들의 진솔한 고백시간도 연출 되어 그간의 고통과 말 못한 사실들을 공개한다.

현재 룰라는 콘서트가 확정되어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9집 음반 고잉고잉의 리믹스 및 후속곡 활동 또한 9월말부터 준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룰라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대구, 제주 등에서 순회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룰라의 콘서트 티켓은 9월14일 옥션과 인터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메간폭스, "앞으로 절대 벗지 않겠다"
▶ 걸그룹 전성시대, "벗어야 뜬다?"
▶ 지드래곤, 설리는 내 이상형
▶ 故장진영 마지막 모습, 사진으로 공개될 듯
▶ 신종플루의 역습, 연예인들도 안전할 수 없다.
▶ 김현중 빠진 SS501, SS301로 일단 활동
▶ 박진영,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