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픽하이,'음악여행 라라라'로 6집 신곡 열창해

유재상 기자
2009-09-15 01:56:29

MBC 심야음악프로그램 '음악여행 라라라'에 에픽하이가 첫 출연한다.

에픽하이는 정규 6집 음반발매일과 맞춰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16일 방송에서 정규 6집에 수록된 신곡들을 라이브로 첫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신나는 비트와 에픽하이의 직설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이번 타이틀곡 '따라해(Wannabe)'와 어쿠스틱한 매력의 신곡 '헤븐(Heaven)'부터 '플라이(Fly)', '팬(Fan)' 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기존의 히트곡들까지 에픽하이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녹화에서는 에픽하이 멤버들 외에도 비롯한 수많은 세션들이 참여해 스튜디오를 꽉 채운 화려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무대를 꾸몄다. 또한 프로그램 특성 상 관객이 없는 '음악여행 라라라'무대에서도 에픽하이만의 뜨거운 열기로 콘서트 못지않게 신나는 컴백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치는 노래, 신곡 '헤븐(Heaven)'의 무대 중 타블로의 깜짝 퍼포먼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결혼을 앞둔 타블로는 강혜정과의 러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독립회사를 만들면서 녹음실에 친한 사람을 데려오지 말자는 룰을 만든 장본인이 바로 타블로인데, 강혜정이 챙겨주는 도시락과 간식 등 정성어린 보살핌에 그 룰을 과감히 깨버렸다는 것.

또한 타블로는 1년 사이에 음악이 더 좋아졌고 음악적으로 굉장히 성숙해졌다고 느낀다며 ‘사랑의 힘’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행복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이 밖에도 결혼을 앞둔 타블로와 멤버들의 연애사에 대한 포복절도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에픽하이의 6집앨범과 배우 강혜정과의 러브스토리는 16일 MBC 심야음악프로그램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역시 임성한?' MBC 보석비빔밥, 시청률 두 자릿수 기록
▶ 세븐-박한별, 강남일대 당당한 데이트
▶ 김혜수 청바지, 무려 '598만원'
▶ 정우성이 사랑하는 여인, '고원원' 그녀는 누구?
▶ 유사라 자살징후, tvN측 "자신이 직접 언급한 것"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