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권소현, '구두도 처음 신는데 15cm 킬힐이라니'

2009-09-15 20:09:38

지난 9월4일 포미닛의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된 ‘뮤직(MUZIK)’의 뮤직 비디오 비하인드 컷이 오늘 총 3편의 영상으로 공개된다.

포미닛은 음원 공개 3일 만에 모든 온라인 음원 포털 사이트에 1, 2위에 랭크되며, 음악의 순환이 빠른 현 시점에서도 장기간 상위권에 순위에 유지하며, 열심히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공개 된 뮤직 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에는 ‘뮤직(MUZIK)’의 히트 메이커인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의 지원 사격으로 응원을 나와 비하인드 영상의 진행을 맡아 주어 재미있게 진행을 해 주었다. 덕분에 장기간 촬영에 피곤한 멤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해 주었다.

또한 ‘뮤직’의 비하인드 공개 영상에는 팀의 막내인 권소현의 구두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6세의 중학교 3학년인 권소현의 구두 굽 높이는 약 15cm. 제일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제일 높은 굽의 킬 힐을 신고 무려 20시간이나 되는 긴 시간 동안 뮤직 비디오 촬영에 임하였다. 이에 멤버 권소현은 뮤직 컨셉이 모두 힐을 신는 컨셉이라 난생 처음 신는 힐의 적응을 위하여 연습 내내 힐을 신고 연습했다고.

촬영 영상 분에는 "새나라의 청소년으로써 졸음이 슬슬 밀려오고 있다”며 귀엽게 앙탈을 부르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한편 공개되는 포미닛의 영상 마다 항상 온라인 동영상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에도 많은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이용우 시계하나면
나도 ‘품절남’?




화제뉴스 2

이파니
노브라 사진공개




화제뉴스 3

男·女 80%
'Sex' 없이 연애 못해?




▶ 임채원, '아기 엄마가 이렇게 섹시해?'
▶ 이파니, '가슴 드러낼까, 말까 파격화보 선보여'
▶ 장백지-사정봉, '섹스 스캔들 이겨내고 둘째 임신'
▶ 헐리우드 섹시 스타, 메간폭스 무식하다?
▶ 정애연-김성준, 열애는 인정 "결혼은 아직"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