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이트 이현, '카라' 한승연과 입맞춤?

한보은 기자
2009-09-25 09:09:58

최근 '30분전'으로 인기몰이 중인 에이트 이현이 한승연과 한 무대에 선다.

9월 26일 MBC 생방송 음악중심에서 이현의 '30분전'을 인기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이 함께 부르게 된 것.

이현의 솔로 데뷔곡 '30분전'은 최고의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임정희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방시혁 이별 3부작의 완결판으로 꼽힌다. 지난 주에는 쥬얼리의 박정아와 이현이 발라드곡으로 호흡을 맞추기도 했었다.

걸그룹 '카라'의 메인 보컬인 한승연도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 발라드곡 '30분전'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쥬얼리 박정아에 이어 카라의 한승연과 한 무대에 서게 된 이현은 "인기 최고의 걸그룹 카라의 승연양과 함께 노래를 한다니 기대가 무척 크다. 예쁜 보컬을 갖고 있는 승연양 덕분에 상큼한 '30분전'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현은 솔로 데뷔곡 '30분전'이 온, 오프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각종 음악 차트에서 쟁쟁한 선배 가수들과 나란히 상위권에 랭크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10월, 이현이 소속된 혼성 3인조 '에이트(8eight)'의 첫 소극장 공연 '맥시멈 레벨'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에이트와 이현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한보은 기자 bboeng@bntnews.co.kr

▶ 故장자연, 유작 '펜트하우스 코끼리'서 파격적 정사신
▶ '국민요정' 정경미 "윤형빈과 이별은 이혼이나 마찬가지"
▶ 유이, 야구집안 딸 다운 시구 선보여
▶ 서인영 "후배 때린적은 없다"
▶ 신현준, 5년간 일한 매니저 폭행 혐의로 기소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