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팝의 요정' 브리트니 스피어스,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발매

2009-09-25 21:37:06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음악 인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Britney Spears The Singles Collection’이 11월24일 전세계 동시 발매 된다.

브리트니의 히트곡들을 다수 작곡한 히트메이커 ‘맥스 마틴’이 참여한 신곡 ‘3’라는 곡이 이번 패키지에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The Singles Collection은 팬들을 위한 Ultimate Fan Box Set와 CD 패키지, 그리고 CD+DVD 패키지로 총 3종으로 발매된다.

Ultimate Fan Box Set 에는 신곡 ‘3’는 물론 그녀의 싱글 29곡이 수록된다. 각 CD는 오리지널 아트웍과 함께 슬립 슬리브 케이스(slip sleeve case) 구성되며 각 트랙의 리믹스 버전과 b-side 곡들이 포함되며, 시대순으로 정리된 브리트니의 모든 뮤직 비디오도 또한 DVD로 담겨질 것이다. Ultimate Fan Box Set내 각 구성은 트랙의 Fun Fact와 아이콘 이미지, 스페셜 부클릿 (책자) 형태로 수록되어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다.

전세계적으로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10년간 가장 많이 판매한 아티스트 중의 하나로 기록되고 있다. 그의 앨범들은 변함없이 차트상위권에 올랐으며 전세계적으로 6천 3백 만장을 판매하였다.

현재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스튜디오 앨범 ‘Circus’ 홍보를 위한 ‘The Circus Starring Britney Spears’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소니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완벽 몸매' 이파니
도발적인 눈빛




화제뉴스 2

女 70.4%, 헤어진 애인
사생활 엿봐?



화제뉴스 3

‘차량 스킨십’
긴장감 넘쳐서 좋아?




▶ 김정민 "아버지는 정상적인 가장이 아니었다"
▶ 김준희, 강렬 섹시미로 '대한민국 남성 접수!'
▶ 정슬기, '슈퍼스타K' 출신 가수 1호 됐다!
▶ 유이, 그 쉼 없는 인기의 비결은?
▶ 이성에게 접근하는 최고의 ‘작업기술’은?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