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대나온여자 '군계무학', 대학가요제 대상!

2009-09-26 16:24:46

'2009 MBC 대학가요제' 에서 이대 나온 여자(오예리, 서아현)가 대상을 차지했다.

25일 인천대학교 송도 신캠퍼스에서 열린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곡은 개성 없는 젊음을 비판한 '군계無학'이다. 특별상을 포함한 2개의 상을 휩쓴 이대 나온 여자는 최후에 본인들의 이름이 호명되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날 총 13팀이 나와 치열한 접전을 치뤘던 만큼 그들은 대상을 받게 될지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윤종신이 이대 나온 여자팀에게 최고점 9.7점을 줬을 때 관객들은 이미 이들의 우승을 예상하기도 했다.

'군계無학'을 직접 작사,작곡한 이대 나온 여자의 멤버 오예리(25)는 "이화여자대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도 다양한 모습이 많은데 항상 사람들의 인식 속에서 감춰진 게 무척 안타까워 이런 팀명을 지었다. 나를 비롯해 많은 이대생을 오해하셨던 사람들이 이번을 계기로 생각을 바꿨으면 좋겠다"라고 팀명을 짓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이번 '2009 대학가요제'는 장기하와 얼굴들, 싸이, SG워너비+다비치, 신동엽, 탁재훈, 김구라, 성민, 김정오, 유영석, 서인영으로 구성된 오빠밴드가 특별 공연으로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효리와 알렉스의 2MC 진행으로 주철환(전 OBS 사장), 여병섭(샌드 페블즈), 안도현
(시인), 조정희(참새와 허수아비), 윤종신(가수), 이승열(가수), 김태호(MBC '무한도전' PD), 이성우(노브레인), 호란(클래지콰이) 등이 심사위원으로 평가하며 젊음의 무대를 함께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김준희 '스타화보'
완벽 몸매 과시




화제뉴스 2

'완벽 몸매' 이파니
도발적인 눈빛




화제뉴스 3

'바비인형' 한채영
아찔한 각선미 공개



▶ 신애, 미니홈피서 훈남 남편 공개
▶ 김정민 "아버지는 정상적인 가장이 아니었다"
▶ 김준희, 강렬 섹시미로 '대한민국 남성 접수!'
▶ 정슬기, '슈퍼스타K' 출신 가수 1호 됐다!
▶ 유이, 그 쉼 없는 인기의 비결은?
▶'태양을 삼켜라' 수목극 1위 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