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다이나믹듀오, 군 입대 앞두고 5집 발표

2009-10-07 10:52:37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가 군입대를 앞두고 정규 5집 앨범을 공개한다.

10월13일 군 입대를 앞둔 다이나믹듀오는, 10월6일(밤 12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규 5집 ‘밴드 오브 다이나믹 브라더스’(Band Of Dynamic Brothers)를 전격 공개한다.

영화 'Band of Brothers'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앨범 타이틀은 영화 속 군인들이 아닌 그들의 '음악 밴드'를 의미. 결국 '역동적인 음악을 하는 밴드 형제'라는 뜻으로 풀이된다.

특히 이번 5집 앨범에는 강산에, 김C, 슈프림팀, 정일우, 리쌍 개리, 씨모, 프라이머리, 콤플렉스, 플레닛 쉬버의 필터, 싸이포디아즈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측은 "2년간의 공백을 앞둔 마지막 앨범이니만큼 지금까지 보여준 다이나믹듀오만의 컬러를 답습할 수도 있었다. 하지만 이들의 역동적인 음악의 기반이 되는 펑크를 넘어 드럼&베이스나 댄스홀 같은 색다른 형태의 댄스뮤직을 기반으로 한 곡들도 수록돼있다"고 말했다.

또한 "음반에는 사랑 혹은 이별에 관한 솔직한 감정, 잘못된 현실에 대한 강도있는 비판과 풍자, 고민에 가득 찬 멤버들의 현재 심정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다이나믹듀오만의 색깔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는 10월13일(오후 1시)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로 동반 입대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탤런트 장신영, 8개월 별거 협의이혼 신청
▶ 골드미스 현영, “사실은 1976년생이다”
▶ 소지섭, 기획사 '51K' 세우고 독자적 행보
▶ 선수들의 ‘연애 비법’ 쌓는 노하우?
▶ '잦은 성관계' 불임 가능성 ↑
▶ '피부미인' 되려면? 12잔을 마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