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빅뱅 태양, 15일에 신곡 'Where u at’ 발표

2009-10-08 20:53:35

10월15일 빅뱅의 태양이 1년 5개월 만에 신곡 ‘Where u at’으로 돌아온다.

15일에 공개되는 ‘Where u at’ 뮤직비디오에서 태양이 선보이는 새로운 안무와 춤 스타일에 대한 주변의 소문이 벌써부터 자자한데,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외국의 유명 댄서들조차 “태양은 지금까지 자신들이 본 그 어떤 전문 댄서들보다 뛰어난 친구다. 노래하는 가수가 이 정도의 춤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 일”이라며 연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Where u at’은 작년 태양의 “나만 바라봐’와 ‘기도’를 시작으로 ‘롤리팝’과 2NE1의 ‘FIRE’‘아이 돈 케어(I don’t care)’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가요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테디(Teddy)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서 다시 한 번 태양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22살인 태양에게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여자친구가 없었다는 점을 감안하여 작사한 ‘Where u at’가사는 세상 어디엔가 살고 있을 미래의 짝을 상상 하며 그리워하는 태양의 실제상황을 담은 노래.

YG엔터테인먼트측은 “오는 15일 발표되는 ‘Where u at’은 추후 발표될 태양 정규 앨범의 서막을 알리는 곡으로서 특별한 홍보활동이나 방송출연 계획이 전혀 없다”고 전했다.
태양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곡이자 정식 타이틀곡인 ‘웨딩드레스’는 오는 11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포토샵 필요 없는
신민아의 완벽몸매




화제뉴스 2

선수들의 ‘연애 비법’
쌓는 노하우?




화제뉴스 3

아찔한 19금
'펜트하우스 코끼리'




▶ 차수연, 눈에 띄는 늘씬 몸매
▶ '아이리스' 김태희, '여신포스 여전해'
▶ 빅뱅-2PM 잡을 '비스트'는 누구?
▶ '누드사진파문' 진관희, 2010년 영화 통해 복귀
▶ 선수들의 ‘연애 비법’ 쌓는 노하우?
▶ '잦은 성관계' 불임 가능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