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녀시대vs에프엑스, '초콜릿 러브' 동시 발표

2009-10-08 20:54:04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와 화제의 신인 f(x)[에프엑스]가 매력 대결을 펼친다.

소녀시대와 f(x)는 8일 오전 멜론, 도시락, 엠넷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한 노래를 각기 다른 버전으로 부른 프로젝트 싱글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를 동시 발표했다.

‘초콜릿 러브’는 블록버스터급 제작비가 투입된 대형 프로젝트 앨범으로, 소녀시대 버전은 매혹적이고 빈티지한 스타일을 부각시킨 레트로 팝 장르로 편곡되었으며, f(x) 버전은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사운드의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탈바꿈되어, 음악 팬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싱글은 노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2가지 버전으로 제작, 여성스럽고 청순 발랄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녀시대와 강한 개성과 당차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데뷔하자마자 주목 받고 있는 f(x)의 서로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어,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와 f(x)는 오는 15일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초콜릿 러브’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화려한 공연 배틀을 펼친다. 더불어 ‘초콜릿 러브’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온라인 상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포토샵 필요 없는
신민아의 완벽몸매




화제뉴스 2

'블랙 슈트'로 완성되는
남성미!



화제뉴스 3

아찔한 19금
'펜트하우스 코끼리'




▶ '청순'해 보이는 메이크업
▶ '향수'는 생리하기전에 사야 한다?
▶ 에픽하이 'DJ투컷' 입대 앞두고 첫사랑과 결혼
▶ '아이리스' 김태희, '여신포스 여전해'
▶ 빅뱅-2PM 잡을 '비스트'는 누구?
▶ '누드사진파문' 진관희, 2010년 영화 통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