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걸 그룹에 맞선 본격 레이디그룹 '토파즈'가 온다

2009-10-08 11:18:19

걸그룹에 도전장을 내민 레이디 그룹 ‘Top.AZ(토파즈)’의 ‘누나 못 믿니’가 10월6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10월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영화를 보는 듯한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그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Top.AZ(토파즈)’의 로고와 함께 궁금증을 자아낸 티저영상은 연휴임에도 사이트 한곳에 약 3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검색했을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누나 못 믿니’는 작곡가 김형석과 작사가 심재희의 곡으로 연하의 애인을 사귀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 라틴 펑키 스타일의 흔한 후크송의 테마보다는 섹시한 멜로디 위주의 경쾌한 미디움 비트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이다. 도입부분은 요즘의 트렌드라 할 수 있는 복코더 기법을 사용하고 후렴부분은 뮤지컬의 디바다운 샤우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엔딩 부분의 재미있는 멜로디 랩도 이곡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누나 못 믿니’의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걸즈’와 ‘우리 집에 왜 왔니?’의 OST를 통해 독특한 영상미를 인정받아온 허남훈감독이 연출했다. ‘누나 못 믿니?’를 위해 제작된 의상들 중 코르셋과 머리장식 액세서리의 금액이 전체 의상 제작비의 절반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중세의 코르셋을 기본으로 안무에 방해받지 않는 재질로 특수제작되었다고 한다.

‘Top.AZ(토파즈)’는 뮤지컬 매니아라면 이름만 들어도 단번에 알수 있는 뮤지컬 디바 박홍주, 김봄을 주축으로 대중가요계의 중고 신인이라 할 수 있는 김선영을 영입하여 가창력과 농염함으로 무장한 실력파 그룹이다. 멤버 모두가 최소 5년 이상의 라이브 실력으로 검증되어 있어 레이디 그룹의 새 계보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이디그룹 토파즈는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Sixth Sense’ 의 수록곡 중 ‘누나 못 믿니’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희 기자 rudgml18@bntnews.co.kr

▶ 男·女 80%, "성관계 없이 연애할 수 없다?"
▶ 소개팅 못하는 이유 ‘시간이 없어서?’
▶ 女 70.4%, ‘헤어진 애인의 사생활’ 감시중?
▶ 한국여성 89% '성생활에 불만족', 원인은?
▶ '10월'의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