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프엑스, 첫 번째 싱글 ‘츄~♡’ 9일 출시!

2009-11-06 09:41:17

화제의 신예 에프엑스[f(x)]가 11월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Chu~♡(츄~♡)'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정식으로 발매되는 f(x)의 첫 음반. 또한 멤버들의 다양한 재능과 새로운 음악색깔을 만날 수 있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11월4일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타이틀 곡 'Chu~♡'는 유럽에서 유행하는 트렌디한 느낌의 유로팝 댄스 곡.가사에는 입맞춤으로 잠에서 깨어난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세상을 알아가고 싶은 호기심 가득한 소녀의 설렘과 기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멤버 루나와 크리스탈의 듀엣곡 'you are my destiny'를 수록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소녀의 고백을 담은 가사와 팝 스러운 멜로디, 웅장한 스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R&B 발라드 곡이어서 두 멤버의 다른 음색과 가창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편 f(x)는 11월6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7일 MBC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Chu~♡"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아이비 '터치미'MV
야해서 방송금지




화제뉴스 2

男 63%
“여자, B컵이 좋아”




화제뉴스 3

집착女
“내가 몇번째 여자야?”




▶ 장동건-고소영, 12월 결혼설 '진짜?'
▶ 손담비, 2010년 경희대 수시모집 합격
▶‘아이리스’ 드디어 30%를 돌파하다
▶ 유승준, 2010년 2월 영화로 돌아온다
▶ 김재우-백보람, 3년 열애 끝에 결별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