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C한새 '엄마 몰래 비밀여행' 방송 불가, 문제는 가사?

2009-11-06 09:40:04

MC한새의 7집 수록곡 ‘엄마 몰래 비밀여행’이란 곡이 방송 심의를 통과하지 못했다.

소속사인 BCR미디어 측은 "선정성이나 폭력성이 아닌 젊은이들만이 해 볼 수 있는 상황을 위트 있게 표현했을 뿐인데 심의 불가 판정에 대해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전했다.

'엄마 몰래 비밀여행'의 가사는 "작전 시작! 나 엄마에게 친구 집에 밤새 공부하러 간다 하기! 근데 왜 짐이 많냐고? 숙제가 너무 많다고! (엄마~) 엄마는 부엌에서 친구엄마 드리라고 과일을 꺼냈어. 득템! 이제 탱탱한 여행가방 들고서 Let's go. Oh! You and I. Baby tonight. You and I. Baby Come on. 여행도 좋아 하지만 나 그것보다 그 애가 있어 (좋아) 내가 좋아한다고 말할 기회 지금 뿐일 거라고. 평소엔 말도 많이 하고 활발한 나 오늘은 그게 잘 안돼. 오늘이 마지막 기회 같은데 얄미운 친구들이 도와주질 않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소속사 측은 다행히 타이틀 곡은 아니라 활동하는데 지장은 없을 것 같다는 뜻을 밝히며 애매모한 심의 기준에 당황스럽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MC한새의 7집 Take2의 타이틀 곡 '아프다...'는 기존의 피쳐링 개념에 활동적인 부분을 더한 Song Mate를 영입, 여성 R&B계의 숨은 진주 박소연이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BCR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2년 열애 인정 '네티즌 관심 집중'
▶ 손담비, 2010년 경희대 수시모집 합격
▶‘아이리스’ 드디어 30%를 돌파하다
▶ 유승준, 2010년 2월 영화로 돌아온다
▶ 김재우-백보람, 3년 열애 끝에 결별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