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스트' 양요섭, 다양한 헤어스타일 '눈길' 사로잡아

2009-11-17 19:23:35

타이틀 곡 '배드 걸(Bad Girl)'을 통해 인기몰이 중인 신인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매 방송마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변신을 꾀하고 있어 화제다.

강렬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어필하고 있는 비스트에서 양요섭은 '귀여움 담당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은 무대 위에서 그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팬들 사이의 큰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그는 금발 머리를 귀엽게 올려 묶은 일명 '사과요섭'에서 강렬한 매력의 '카리스마요섭' 그리고 '선녀요섭'까지 서슴지 않고 헤어스타일의 모험을 시도하면서 다양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작은 변화를 통해서 짧은 순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신인의 자세가 엿보이는 부분이다.

이에 따라 팬들은 팬 페이지마다 헤어스타일을 모아 각 스타일마다 그에 걸맞는 애칭을 붙여주며 분석을 하거나, 원하는 스타일을 요청하고 있다. 팬들에게는 매번 달라지는 재기 발랄한 퍼포먼스만큼이나 양요섭의 헤어스타일 변신에 대한 궁금증도 무대를 보는 새로운 재미로 작용하는 셈.

앞으로도 어떤 헤어스타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비스트는 'Bad Girl'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대만 유명 모델
노팬티 홍보 논란




화제뉴스 2

세븐-박한별
커플사진 최초공개




화제뉴스 3

'과거' 있는 스타들
전직이 궁금해!




▶ '초.건.방' 낸시랭 "손호영 게이같다" 거침없는 독설
▶ 김연아 7개 대회 연속 우승 "역시 김연아~!"
▶ 이혁재, 그룹 비스트에게 "너네 그러다 배틀 된다" 발언
▶ 정양 “여자에서 배우로 거듭 나겠다”
▶ 아유미, 日서 '아이코닉' 싱글 발매 삭발 사진 화제
▶ 집착女 “내가 몇 번째 여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