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엽 “올 겨울, 죽을 만큼 황홀해 보실래요?”

2009-11-17 19:24:09

'브라운아이드소울' 리더 정엽이 단독 콘서트를 연다.

첫 디지털 싱글 '잘지내'를 발매 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리더 정엽이 다가오는 연말 12월23일~27일에 걸쳐 서울 이화여대 삼성 홀에서 단독 크리스마스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킬링 미 소프틀리 위드 히스 송'(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이라는 강렬한 공연 타이틀을 앞세운 정엽의 콘서트는 자신의 달콤하고 치명적인 목소리로 올 겨울 공연장을 찾아줄 팬들에게 마약과도 같은 매력을 선보인다는 뜻.

정엽은 "벌써 올해에 제가 갖는 두 번째 단독 공연이다. 모두에게 특별한 연말에 올리는 공연인 만큼 찾아와주실 팬들을 위해 부드럽고 감성적인 목소리 그리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들로 '죽여주는' 공연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정엽의 크리스마스 소극장 콘서트 '킬링 미 소프틀리 위드 히스 송'에선 그간 발표된 정규 1집과 디지털 싱글에 수록된 곡들을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 맞는 노래들과 정엽의 애창곡, 불후의 명곡 등을 엄선하여 정엽만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관객들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나 사랑해?"
애인 '거짓말' 테스트




화제뉴스 2

정가은 "5년전
스폰서 제의 받아"




화제뉴스 3

'과거' 있는 스타들
전직이 궁금해!




▶ '초.건.방' 낸시랭 "손호영 게이같다" 거침없는 독설
▶ 김연아 7개 대회 연속 우승 "역시 김연아~!"
▶ 이혁재, 그룹 비스트에게 "너네 그러다 배틀 된다" 발언
▶ 정양 “여자에서 배우로 거듭 나겠다”
▶ 아유미, 日서 '아이코닉' 싱글 발매 삭발 사진 화제
▶ 집착女 “내가 몇 번째 여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