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슈퍼스타 K' 박세미, 쥬얼리-팝핍현준과 한솥밥 데뷔 초읽기

유재상 기자
2009-11-21 15:27:05

'슈퍼스타 K' 본선 TOP 10에서 들었던 박세미가 가수 데뷔 초 읽기에 들어갔다.

박세미는 여성그룹 쥬얼리와 팝핀현준이 소속된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대해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는 " '슈퍼스타K' 예선과 본선을 거치는 모습을 보며 박세미가 우리 회사와 잘 맞는 이미지라고 판단했고 여기서 조금 더 다듬는다면 톱스타로 성장할 가능성도 충분해 보여 전속 계약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는 박세미에게 "가수의 길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니다. 스스로를 계속 채찍질 하며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 직업"이라며 "처음 가수가 되고자 했던 열정을 잊지 말고 열심히 해 줄 것"을 부탁했다

박세미는 '슈퍼스타K' 본선 TOP 10 출연자 중 한 명으로 당시 심사위원 윤종신도 인정한 예쁜 얼굴과 자그마한 체구로 유독 남성 팬들을 몰고 다녔다. 또한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도 남성 팬들의 응원 글들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그는 '슈퍼스타K' 본선 세 번째 무대 몰래카메라에서 스타제국의 스카웃 제의에 무척 고민하다 거절하는 모습을 보여 주목받았다. 또한 최근 스타제국에서 진행한 제국의 아이들 쇼케이스에서 '슈퍼스타K' TOP3 출신 길학미와 같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출처: Mnet)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 안젤리나 졸리 “저는 제가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여자도 C컵 이하는 '루저녀'?
▶ '올랜도 블룸 여친' 미란다 커, 가슴 노출 사진 유출
▶ 톱모델 김다울, 꽃다운 20살에 사망 '자살 추정'
▶ 서승아, 안용준 측 결별보도에 "성격차이 좋아하네!"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