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환희, 성대 이상으로 음반 활동 끝…연기 시작

2009-12-29 11:34:34

솔로 음반을 내고 '심장을 놓쳐서'로 큰 인기를 얻었던 가수 겸 연기자 환희가 갑작스런 성대 이상으로 후속곡 'Bring It Back' 활동을 급히 마무리했다.

평소 환희는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라이브 가수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환희는 10월 발매된 첫 솔로 음반으로 활발히 활동하던 중 목 상태가 좋지 않아 치료를 받아왔다. 그러나 상태가 호전되지 않고, 계속해서 활동을 할 경우 더 악화될 수 있는다는 병원의 권유에 따라 급히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 것.

소속사 측은 "3주 전부터 감기 등으로 목 상태가 좋지 않아 병원 치료를 받아왔다"며 "그 동안 타이트한 방송 출연과 공연 스케줄로 치료를 받기 힘들었다. 활동을 마무리하고 치료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환희는 12월23일 도쿄의 JCB홀에서 라이브 겸 토크쇼 'HWANHEE presents-LOVE in Christmas'를 열고 매혹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무대 연출로 2000여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24일 귀국 후 'Bring It Back'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했던 환희는 팬들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

앞으로 환희는 치료와 함께 휴식기를 갖고, 다양한 드라마 대본과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하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위한 준비를 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AM 진운 "숙소 컴퓨터 비밀번호는 서현" 깜짝고백
▶ 신세경 '인형의 꿈' 불러 시청자들 울컥
▶ 빽가 "미니홈피 포르노사이트 광고로 도배됐다" 결국 폐쇄
▶ 김태호 PD, 비빔밥 비하한 구로다 국장에게 따끔한 일침
▶ 유세윤 "아내와 각방쓴지 1달 됐다" 솔직 고백
▶ [2009 연예계 결산①] 섹시해진 아이돌, 이유 있는 노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