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PM이 '미남이시네요' 에이엔젤로 변신? 'SBS가요대전 볼거리 풍성'

2009-12-29 21:56:32

12월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09 SBS 가요대전'이 화려한 막을 올린다.

시상식이 아닌 하나의 축제의 현장이 될 이번 가요대전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WONDER WORLD'라는 테마로 꾸며진 이번 무대에서는 기존의 가요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의 조인트 공연도 펼쳐진다. 'Change', 'Romance', 'Surprise', 'Legend'라는 각각의 컨셉으로 색다른 무대를 연출한다.

남자 신인그룹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엠블랙과 비스트는 에너지 넘치는 액션신과 강렬한 댄스배틀을 펼칠 예정이며, 이승기, 2PM, 슈퍼주니어와 함께 故마이클 잭슨에게 받치는 헌정 공연에도 참여한다.

지드래곤은 빅뱅의 멤버인 태양, 그리고 같은 소속사 식구인 2NE1과 함께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2PM은 장근석, 박신혜 주연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A.N.Jell(에이엔젤)로 분해 깜짝 연기를, 닉쿤, 진운, 온유, 성민, 양요섭, 이준은 사랑스러운 펫돌로 변신해 여심을 흔들 준비를 마쳤다.

국민 아이돌이었던 god출신의 김태우를 주축으로 준수, 종현, 케이윌이 모여 그룹을 결성하며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는 남자 아이돌 멤버와 비밀 무도회를 개최한다고. 또 카라의 강지영과 구하라, 에프엑스의 루나, 설리, 빅토리아도 걸그룹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은 슈퍼주니어, 지드래곤, 태양, 소녀시대, 2PM, 샤이니, 박진영, 브라운아이드걸스, 2NE1, 손담비, 이승기, 케이윌, 카라, 2AM, 김태우, 애프터스쿨, 다비치, 포미닛, 에프엑스. 티아라, 비스트, 엠블랙 등 앞서 있었던 가요시상식에서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들었던 가수들이 모두 모일 전망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