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최강 남자 아이돌 군단 '故마이클 잭슨' 완벽하게 재연

2009-12-30 11:06:22

12월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09 SBS 가요대전'이 화려한 막을 올렸다.

시상식이 아닌 하나의 축제의 현장이 될 이번 가요대전은 다양한 퍼포먼스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WONDER WORLD'라는 테마로 꾸며진 이번 무대에서는 기존의 가요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의 조인트 공연도 펼쳐졌다.

이날 슈퍼주니어, 2PM, 이승기, 비스트, 엠블랙 등 최강 아이돌 군단은 故마이클 잭슨을 기리는 'Legend' 무대를 선사했다. 발라드의 황제 이승기는 이날 만큼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또 올해 최고의 남자신인그룹인 비스트와 엠블랙은 'Birth'에서 이어 또 다시 합동공연을 펼치며 파워풀한 무대를 만들었다. 슈퍼주니어는 빌리진 노래에 맞춰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단체로 'Beat it'의 군무를 펼쳤다.

최고의 아이돌들이 함께 펼치는 군무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으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SBS가요대전에는 슈퍼주니어, 지드래곤, 태양, 소녀시대, 2PM, 샤이니, 박진영,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2NE1, 손담비, 이승기, 케이윌, 카라, 2AM, 김태우, 애프터스쿨, 다비치, 포미닛, 에프엑스. 티아라, 비스트, 엠블랙 등 참여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이환희, 정진수 기자

▶ 2AM 진운 "숙소 컴퓨터 비밀번호는 서현" 깜짝고백
▶ 신세경 '인형의 꿈' 불러 시청자들 울컥
▶ 빽가 "미니홈피 포르노사이트 광고로 도배됐다" 결국 폐쇄
▶ 김태호 PD, 비빔밥 비하한 구로다 국장에게 따끔한 일침
▶ [2009 연예계 결산①] 섹시해진 아이돌, 이유 있는 노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