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힙합듀오 리쌍 '아름다운 동행 자선콘서트' 참여

2009-12-31 15:27:06

힙합듀오 리쌍이 2010년 1월28일 한국마사회 컨벤션홀에서 (사)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중앙회가 주최하는 ‘아름다운 동행 자선콘서트’에 참여한다.

제1회 콘서트는 백지영, 박상민 등이 참여했으며, 2회 콘서트는 바비킴, 화요비 등의 참여로 진행 되었다. 지난 콘서트에서 발생한 수익금과 후원금으로 소년소녀가장에게는 꿈과 희망을 줌과 동시에 소년소녀 가장을 미력하게나마 도울 수 있는 각종 후원의 기회를 마련했었다.

이번 3회 콘서트 힙합스토리 리쌍콘서트에 정인, 슈푸림, 비지등의 힙합가수들도 참여하여 새롭고 즐거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올 가을 6집 앨범의 빅히트로 대한민국 정상의 힙합가수로 우뚝 선 힙합듀오 리쌍은 평소 소외계층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애써 왔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게 됐다. 리쌍은 “공연의 따뜻한 열기를 소년소녀가장들과 팬들에게 전달하도록 평소보다 열정적인 콘서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람되고 뜻있는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는 이번 행사 또한 한국마사회, 뉴시스, 숭례문신문, (주)밸류피아 등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참여 가수들 역시 이러한 뜻에 동참하고 있다.
이날 행사의 주인공인 소년소녀가장을 초청하여 무료관람 및 장학금전달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수도권 지역의 소년소녀가장 10명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SBS 가요대전, 남자 아이돌들이여 여장을 하라!
▶ 볼 것 없는 MBC 연예대상, 식상함만 남았다!
▶ 현영-양희승 커플, 2010년 결혼?
▶ 이경실, 눈물의 수상 소감 "이런 날이 다시 올 줄 몰랐다"
▶ '짐승돌' 2PM '정말 미남이시네요' 통해 개그돌로 귀환
▶ [2009 연예계 결산①] 섹시해진 아이돌, 이유 있는 노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