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민우, 24일 추락사고로 병원 입원 중

홍수민 기자
2010-01-01 15:26:34

가수 이민우가 12월24일 강원도 용평리조트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입원중인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민우는 크리스마스 이브날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자신이 탄 아우디 승용차가 빙판길에 미끄러져 도로 밖 경사로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이민우는 목과 허리, 발목 등에 염좌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정비소에 견인된 사고 차량은 폐차하기로 했다.

사고 직후 이민우는 용평리조트 인근의 한 병원으로 긴급 후송돼 응급치료를 받았고 25일 새벽 서울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X-레이와 CT(컴퓨터 단층촬영) 등 정밀검사를 실시했고 전치 3주 진단을 받았다.

이민우는 목, 척추, 발목 등에 부상을 입고 뇌진탕 증세를 호소하고 있으며 3~6주 가량 입원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다. 이민우는 다행히 승용차 운전석 뒷자리에 앉아 큰 부상을 면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날 핸들을 잡은 이민우의 지인은 척추가 골절되는 전치 6주의 중상을 입었고 또 다른 지인은 발목과 가슴 뼈 등이 골절됐다.

한편 이민우는 1월 16~17일로 잡혀있는 콘서트도 차질을 빚게 됐다.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릴 예정인 이 콘서트는 이민우가 군 입대 전 갖는 마지막 무대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화제뉴스 1

동방신기
이대로 공식 해체?




화제뉴스 2

섹시 이효리 VS
고혹적 김남주




화제뉴스 3

대상수상 고현정
"미친거 아냐?"



▶ 김혜수, 유해진 2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이대로 공식 해체하는가?
▶ 2009 SBS 연기대상, 다른 시상식과 똑같게 보지 마라!
▶ KBS 연기대상, 아이리스-천추태후-솔약국집 아들들 '웃었다'
▶ [2009 MBC 가요대제전] 퍼포먼스와 커플 공연으로 '풍성한 음악축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