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프터스쿨 "특정 멤버 때문에 뜬 거 아냐"

홍수민 기자
2010-01-01 19:05:33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이 특정 멤버 때문에 떴다는 소문에 당황스럽다고 털어놨다.

1월1일 케이블채널 tvN의 주간 연예매거진 'SCOOP'는 오후 9시 방송되는 신년특집 '커버스토리'를 통해 애프터스쿨의 성공비결을 공개한다.

데뷔하자마자 2009년을 자신들의 해로 만들었던 애프터스쿨은 신곡 '너 때문에'로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10년 가장 기대되는 걸 그룹으로 주목 받고 있다. 더불어 애프터스쿨의 빠른 성공 비결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며 이를 둘러싼 궁금증과 소문이 커져가고 있다.

특히 '특정 멤버 때문에 애프터스쿨이 떴다'는 소문은 팀원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대해 애프터스쿨은 최근 녹화에서 "특정 멤버라기 보다는 많은 분들에게 다 같이 사랑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7명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팀워크도 좋다"고 밝혀 소문에 대한 오해를 풀었다.

또 애프터스쿨은 "7명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팀워크도 좋다"며 불화설도 일축했다. 또 애프터스쿨은 "비주얼로 떴다" "인맥으로 떴다" 등 루머들에 대해서도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이번 특집에서 유이는 팀 동료들과 함께 꿀벅지를 만드는 비결을 공개하며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비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홍수민 기자 sumini@bntnews.co.kr

▶ 김혜수, 유해진 2년째 열애중?
▶ 동방신기, 이대로 공식 해체하는가?
▶ 2009 SBS 연기대상, 다른 시상식과 똑같게 보지 마라!
▶ KBS 연기대상, 아이리스-천추태후-솔약국집 아들들 '웃었다'
▶ [2009 MBC 가요대제전] 퍼포먼스와 커플 공연으로 '풍성한 음악축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