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C몽-서인영 첫 입맞춤, 올스타2.5 관심집중!

2010-03-03 21:38:51

‘멜로디 마이스터’로 불리는 조영수 작곡가의 세 번째 시그니처 앨범 All Star 2.5가 3월4일 온라인 공개된다.

이번 타이틀곡은 MC몽과 서인영이 최초로 호흡을 맞춘 ‘Bubble Love’로 경쾌한 리듬의 힙합 발라드로 순수한 사랑을 하는 연인들의 노래다. 서인영의 목소리에 MC몽의 재기 발랄한 랩이 더해져 봄에 듣기 좋은 곡이다.

특히 지금까지 강한 비트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선보였던 서인영이 오랜만에 그녀만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몽과 서인영은 평소에도 연예계에서 널리 알려 진 절친 사이지만 지금까지 함께 노래할 기회는 없었다고. 이번에 조영수 작곡가의 특별한 부름을 받고 의기투합했다는 후문.

녹음 내내 세 사람은 서로의 우정을 과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MC몽은 녹음 전 공연 도중 얼굴을 6바늘이나 꿰매는 부상을 당했으나 조영수 작곡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녹음을 강행했다.

주위의 걱정에도 불구하고 MC몽은 특유의 활기 있는 모습으로 녹음에 임해 녹음실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했다.

조영수의 올스타 2.5 중 선 공개된 SG Wannabe와 VOS의 ‘사랑합니다’, 김연지의 ‘우리다시만나요’, 나비의 ‘눈물도 아까워’, 숙희의 ‘Missing You’가 선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1일 조영수 작곡가는 순수 대중의 인기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2009에서 ‘2009년 최고 작곡가상’을 수상했다.

올스타 2.5은 3월 4일 온라인을 통해 먼저 공개 되며, 다음주 오프라인을 통해서 발매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아이돌 가수 "실용음악과 가서 뭐해?" 연극영화과만 북적북적
▶ [2PM 간담회] 핫티스트 "우리가 사랑한 2PM은 거기 없었다"
▶ 비스트, 음원 유출로 음반 발매일 앞당겨
▶ 카라 박규리 '소나기' 포동이와 10년 만에 재회 "잘 컸다"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