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뮤즈, 6개월 만에 재내한 "'지산밸리 록페스티벌'에서 만나요"

오나래 기자
2010-04-05 11:03:07

영국 인기 밴드 뮤즈(Muse)가 다시 우리나라를 찾는다.

뮤즈는 1월 단독 내한공연에 이어 7월30일부터 열리는 '지산밸리 록페스티벌 2010'(이하 지산록페) 헤드라이너로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

페스티벌 측은 뮤즈가 여름 투어에 앞서 '지산록페'를 찾는다며 팬들의 애청곡을 미리 신청 받고 있다고 밝혔다. 뮤즈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27일 열리는 록 인 리오(Rock In Rio) 페스티벌부터 9월까지 열리는 투어 공연의 신청곡을 접수 중에 있다. 물론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 일정 역시 포함돼 있다.

듣고 싶은 곡을 투표하는 방법은 뮤즈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투표 페이지에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을 클릭, 가장 듣고 싶은 3곡을 선택하면 된다. 투표는 4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뮤즈는 각 공연 별로 톱 5위에 뽑힌 신청곡 중 최소한 한 곡 이상을 실제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인기 록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은 7월30일부터 8월1일까지 3박 4일간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스키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뮤즈와 함께 등장하는 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매시브 어택(Massive Attack), 벨 앤 세바스찬(Belle And Sebastian), 문샤이너스, 스키조, 3호선 버터플라이, 이승열 등의 출연이 확정됐으며 이미 조기예매권 3,000장이 티켓 판매 7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사진출처: 뮤즈 공식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비-한예슬, 한 침대에 누운 '널 붙잡을 노래' MV 공개
▶ '개인의 취향' 손예진-이민호 동거 시작에 시청률 상승
▶ '그분' 박기웅, 숨겨둔 자식에 부인까지 있다?
▶ 타이거 우즈 불륜녀 "마스터 대회 갤러리로 참여하겠다"
▶ 2010, 재기가 기대되는 사람 ‘박재범’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