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G워너비 이석훈, 미니 앨범 수록곡 깜짝 선공개

2010-04-22 15:45:45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솔로 미니 앨범 발매 전 수록곡을 선 공개 한다.

4월22일 오전, SG워너비 멤버 중 처음으로 개인 활동의 스타트를 끊는 이석훈은 오는 5월3일 미니 앨범을 정식으로 발표하기 전 미디엄 템포곡인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동시 공개 한다.

이석훈의 소속사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은 “이번 앨범의 곡 하나 하나가 타이틀곡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엇보다 이번 타이틀 곡 발표 전 선공개 곡은 타이틀곡과는 정반대의 느낌이며, 이석훈이 가진 여러 색의 보이스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깜짝 선 공개를 결정했다”며 “타이틀 곡 외에도 수록된 5곡이 모두 완성도가 높아 선 공개 곡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밝혔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이번 이석훈 미니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선 작곡가 안영민이 선사한 곡으로 고급스러운 편곡과 시적인 가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음악에 빠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곡이다.
또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의 노래로써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해 줄 수 있는 행복한 노래로 완성된 이 곡은 이석훈의 달콤한 보이스를 한껏 돋보이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이번 미니 앨범에서 SG워너비의 색을 배제하고 매력적인 보컬의 음색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 이석훈이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게 될 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석훈의 미니 앨범 선공개 곡인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는 22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5월3일에는 총 5곡으로 완성된 미니 앨범 완성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삼성家 이부진 전무가 직접 챙겨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개인의 취향' 취관장 류승룡 '커밍아웃' 이민호에게 고백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톱스타 A양 나체 동영상 확산…소속사 측 "어이 없다"
▶[이벤트] 겐조아무르, 은은한 플로랄 프레시한 향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