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먼데이키즈 '흩어져' 이효리-비-2PM과 어깨 나란히

2010-04-22 17:39:56

2년 만에 컴백한 가수 먼데이키즈가 싱글앨범 ‘New Sentimental(새로운 감성)’을 발매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흩어져'는 음원공개 후 비, 2PM과 이효리를 앞서 M.net 차트 1위, 몽키3 실시간검색1위, 싸이월드 1위, 2위 벅스 1위 네이트 컬러링 차트 5위에 새롭게 진입 뜨거운 사랑을 끌고 있다.

먼데이키즈보다 조금 앞선 시기에 앨범을 발매한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 비의 ‘Hip Song’, '널 붙잡는 노래'와 2PM '위드아웃 유'(Without You)와 더불어 인기대열에 올라 다시금 먼데이키즈의 저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먼데이키즈의 싱글앨범 ‘New Sentimental(새로운 감성)’은 발매 단 하루 만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와 실시간 검색순위 상위권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타이틀 곡외 '왜…하필‘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하여 다시 한 번 앨범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며 싸이월드 차트에서는 타이틀곡을 제치고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먼데이키즈는 2005년 11월 ‘Bye Bye Bye’로 데뷔 2008년 이후 긴 공백을 깨고 싱글앨범 ‘New Sentimental’을 발매해 가요계 톱스타 비 ,2pm, 이효리와 비슷한 시기해 컴백해 아이돌 가수들이 넘쳐나는 시기에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삼성家 이부진 전무가 직접 챙겨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개인의 취향' 취관장 류승룡 '커밍아웃' 이민호에게 고백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톱스타 A양 나체 동영상 확산…소속사 측 "어이 없다"
▶[이벤트] 겐조아무르, 은은한 플로랄 프레시한 향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