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공대얼짱' 유사라, 투나이스 '왜이래' MV서 섹시미 과시

2010-04-22 17:11:07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만큼 화제를 모았던 500만 얼짱 유사라가 출연한 남성 3인조 싱어송 라이터 그룹 2NISE(투나이스)의 ‘왜이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30초 분량의 티져 영상이 공개됐을 때 유사라의 파격적 변신이 조금 엿보였으나 이번 공개된 풀버전에서 더욱더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1인칭 시점이라는 독특한 기획, 투나이스만의 세련된 음악, 쥬얼리의 하주연의 랩 피쳐링등 3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면서 뮤직비디오 역시 참신하다는 의견이 많다.

2NISE(투나이스)는 앨범내의 전곡을 프로듀싱하며 작사, 작곡, 편곡, 사운드 믹스까지 음악적인 모든 것을 소화하며 실력파 뮤지션 그룹.

투나이스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왜이래'는 빅뱅, 포미닛, 애프터스쿨, 티아라 등 R&B적 멜로디와 요즘 트랜드적인 힙합사운드를 접목함으로서 최신 트랜드에 맞는 음악을 선보인다.사우스 힙합 스타일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곡이며, 남녀간의 가벼운 만남과 진정한 사랑 그 사이에서 갈등하는 내용의 가사를 다소 자극적으로 표현했다.

짜임새 있는 하나의 이야기로 그와 그녀, 그리고 그의 친구의 이야기를 각각 다른 랩으로 표현 하였으며 '그녀'의 역할(She Said)에는 '쥬얼리의 하주연'이 랩을 맡았으며 주인공의 친구 역할(He Said)에는 '낯선'이 랩을 맡았다.

2NISE는 음악성과 대중성 2가지 모두를 훌륭하게 갖춘다는 뜻으로 작사, 작곡, 노래를 담당하는 리더 John, 작사, 작곡, 편곡 및 전체적인 프로듀서 호현, 그리고 메인보컬에 조군,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들어가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투나이스 '왜이래'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삼성家 이부진 전무가 직접 챙겨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개인의 취향' 취관장 류승룡 '커밍아웃' 이민호에게 고백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톱스타 A양 나체 동영상 확산…소속사 측 "어이 없다"
▶[이벤트]4월의 햇살에서 내피부를 지켜줄 록시땅 썬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