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트로트 퀸' 장윤정 5집 앨범 '올래' 발표!

오나래 기자
2010-06-08 14:27:41

'트로트 퀸' 장윤정이 6월 정규 5집 앨범과 함께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2008년 '장윤정 트위스트'이후 약 2년여만에 선보인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올래'를 포함한 총14트랙이 담겨져 있다.

신곡 10곡과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당신이 좋아' 그리고 '올래' 리믹스 버전과 함께 MR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오랫동안 장윤정의 노래에 목말라있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타이틀 곡 '올래'는 하와이언 뮤직과 하우스음악의 리듬을 접목 시켜 또 다른 퓨전 스타일로 새롭게 빚어낸 곡으로써 '꽃', '짠짜라' 등을 작곡하며 트로트 히트 제조기로 평가받고 있는 작곡가 임강현의 야심작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80년대 유행했던 스타일의 복고풍 댄스곡 '불나비', '스타킹'과 가야금을 사용한 전주, 간주의 톡톡 튀는 편곡이 재미를 더한 네오 트로트 곡 '아차차'가 수록돼있다.


특히 이번 앨범 타이틀곡 '올래'의 뮤직비디오는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환상의 섬 발리에서 촬영이 이루어져 완성도를 높였다.

여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올래'의 곡 스타일에 맞게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해변과 지금 당장 빠져버리고 싶을 정도로 탁 트인 수영장을 주된 이미지로 그려냄과 더불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한 발리의 명소들을 담아내며 대중들에게 간접적인 경험의 기회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장윤정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바캉스 룩은 올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패션 제안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의 안무는 '더 귀엽게, 더 섹시하게'가 콘셉트. 때문에 30대의 길목에 서있는 장윤정이지만 기존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부가시키는 '올래'의 '펭귄춤'과 성숙함이 묻어나는 섹시미를 강조한 '불나비'의 ‘거미춤’을 통해 대중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트로트 퀸의 화려한 귀환에 가요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인우기획)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MMA 수상' 비 "비의 팬인걸 자랑스럽게 해드리겠다"
▶ 곽현화, 노출 사진 인터넷서 일파만파
▶ 박민영 '성균관 스캔들' 합류, 믹키유천과 금단의 사랑?
▶ '19금 사극' 방자전, 개봉 5일 만에 100만 목전
▶[이벤트] 올 여름 뱃살에 비키니 포기? 다이어트 속옷 드려요~
▶[이벤트] 남자를 유혹하는 '랑방 잔느'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