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나쁜남자' 한가인 테마곡, 누가 불렀나 했더니…

2010-06-11 17:57:46

티맥스(T-MAX)의 ‘해줄 수 있는 말’이 SBS 수목극 ‘나쁜 남자’에 한가인 테마 음악으로 삽입돼 화제다.

티맥스 정규 앨범 1집에 수록된 곡 ‘해줄 수 있는 말’은 9일과 10일 방송된 SBS 수목극 ‘나쁜 남자’ 4, 5회 분에 배경 음악으로 등장,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은 4회에서 가사 없이 멜로디만 등장했다. 하지만 한가인의 애처로운 자태에 어우러진 감수성 짙은 멜로디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가사가 없이 멜로디만 나온 탓에 시청자들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귀에서 떠나지 않는다. 도대체 어떤 가수의 노래냐?”, “한번 들었는데도 결코 잊혀지지 않는다. ‘나쁜 남자’의 감동을 깊이 있게 더해준 음악이다”라며 궁금증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듯 5회에서는 가사와 함께 '해줄 수 있는 말'이 등장했다. 애절한 멜로디의 이 곡이 티맥스의 ‘해줄 수 있는 말’임이 밝혀지자, ‘해줄 수 있는 말’의 애잔한 가사 또한 화두로 떠오른 상황. 사랑하면서도 쿨하게 헤어지자고 한 후 뒤에서 그 사랑에 아파하는 감성어린 가사가 ‘나쁜 남자’ 속 한가인의 내면을 실감나게 표현해주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은 “한가인도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은 채 성공을 위해 김남길을 대하는 모습이 딱 맞아 떨어진다”, “‘해줄 수 있는 말’의 슬프고도 애절한 선율과 한가인의 우수에 젖은 눈빛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완벽한 선곡이 된 것 같다”며 한목소리로 찬사를 보냈다.

소속사 플래닛 905측은 "티맥스 정규 1집 앨범 선 공개곡인 ‘해줄 수 있는 말’은 오지호, 윤소이의 키스신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며 "티맥스의 멤버인 신민철과 주찬양의 감미로운 보컬이 중독성 있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티맥스 정규 1집 앨범은 발라드 곡 ‘해줄 수 있는 말’ 과 타이틀 곡 ‘까불지마’가 발매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포털 사이트 6월 첫째 주 검색어 1위로 등극하는 등 각종 인터넷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돼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제공: 플래닛 905)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비, 전지현과의 열애설 공식 부인 "법적조치도 강구 예정"
▶ 백지영=유리, 포샵 필요없는 비키니 자태 공개
▶ 박민영 '성균관 스캔들' 합류, 믹키유천과 금단의 사랑?
▶ '나쁜남자'는 슬픈남자? 드라마 속 나쁜남자의 조건
▶[이벤트] 패셔니스타의 필수품 '스코노 레인 부츠' 테스터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