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맥스(T-MAX) 주찬양, CCM '꽃미남' 가수 시절 사진 공개

2010-07-22 18:13:06

[박영주 기자] 티맥스(T-MAX) 멤버 주찬양이 CCM 가수로 활동했던 시절 화보 사진이 인터넷에서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형 논란'에 휩싸였던 주찬양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증명사진을 공개하며 천연얼굴임을 인증했던 상황. 이와 관련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주찬양이 CCM 가수로 활동하던 시절의 사진과 뮤직비디오가 발견되면서 인터넷 게시판을 달구고 있다.

주찬양은 고등학교 2학년 때 교회 성가대에서 활동하던 중 CCM 음반 제작자에 의해 CCM 가수로 데뷔했다. 당시 뽀얀 피부에 갸름한 턱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를 갖춘 주찬양의 뛰어난 외모와 탁월한 노래 실력을 눈여겨보던 CCM 제작자가 "기념음반 작업에 참여해 달라"고 부탁을 해왔기 때문이다. 이에 주찬양은 주성이란 예명을 가진 CCM가수로 데뷔, 활동을 펼쳤다.

화보 속에서 주찬양은 다소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단발 스타일 헤어를 하고, 풋풋한 미소를 선보여 마치 " 순정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 같은 이미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찬양은 티맥스에 합류하기 전 슈퍼스타 K에서 고배를 마신 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15kg을 감량, 관심을 집중시켰다.

주찬양은 "너무 고무줄 체중이어서 창피할 뿐"이라고 뒤늦게 밝혀진 과거 사진에 대해 쑥스러워하면서도 "한때 몸 관리를 하지 못해 허비했던 뼈아픈 시간들을 잊지 않고 있다. 티맥스 멤버로서 좀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더욱 내 자신을 담금질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신민철, 김준, 주찬양, 박한비로 구성된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 티맥스는 2PM의 '니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 등 히트곡을 만들어낸 슈퍼 창따이가 직접 만든 정규 1집 앨범 발라드 타이틀곡 '해줄 수 있는 말'로 한층 성숙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플래닛905)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gogogirl@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