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아, 타이틀 곡 공개 앞서 수록곡 ‘GAME’ MV 선오픈!

2010-07-23 09:26:33

[박영주 기자] 컴백 소식과 함께 하반기 가요계 폭풍의 핵으로 떠오른 BoA가 타이틀 곡 공개에 앞서 정규 6집 수록곡 ‘GAM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의 포문을 연다.

7월25일 0시, BoA 공식홈페이지와 옥션, 네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는 ‘GAME’ 뮤직비디오는 BoA가 5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만큼 오랫동안 기다려준 국내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영상이어서, BoA의 컴백을 기대하고 있는 음악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에 앞서 선보이는 ‘GAME’은 히트 작곡가 지누(hitchhiker)의 곡으로, 아찔하고 환상적인 나만의 게임 속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초대한다는 가사의 깜찍하고 섹시한 유혹을 BoA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부른 노래.

더불어 ‘GAME’ 뮤직비디오는 화보 촬영에 나선 스타 BoA와 카메라 밖 실제 BoA의 모습을 대칭시켜 연출, BoA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BoA는 자신의 일상 모습을 담는 컨셉을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화면분할기법은 물론 SHINee ‘루시퍼’ 티저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매트릭스 카메라를 더욱 다양한 구도로 사용, Flow-mo 기법의 완성판이라고 할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감각적이고 화려한 영상을 볼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한편 BoA 정규 6집은 오는 8월5일 전격 발매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gogirl@bntnews.co.kr

▶ 남보라, 영화 '써니' 출연 확정…'걸파이브'에서는 하차
▶ ‘10대 얼짱’ 서지혜, 사귄 남자만 150명 “짧으면 하루도 만나”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2억 상금의 주인공은? '슈퍼스타K 2' 23일 밤 11시 첫 방송!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