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씨야' 막내 수미, 9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 멤버로 이적

2010-07-23 15:11:07

[조은지 기자] 9인조 혼성그룹 ‘남녀공학’이 또 다른 새 멤버를 공개했다.

새 멤버는 남규리의 씨야 탈퇴 후 씨야에 영입되어 ‘그놈목소리’, ‘눈물의 여왕’으로 활동을 펼쳤던 ‘수미’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김광수 대표는 씨야의 수미가 어리고 노래와 랩도 잘하고 가능성이 많은 친구고 씨야보다는 남녀공학의 색에 더 어울릴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래서 씨야의 보람과 연지에게 조심스럽게 이야기 했고, 씨야의 멤버들과 충분히 논의한 끝에 씨야 멤버들도 수미의 발전성을 위해서 남녀공학으로 팀 이적하는 것을 적극 합의해 결정지은 것”이라고 밝혔다.

‘남녀공학’은 여자멤버 4명과 평균신장 180cm의 남자 5명으로 구성된 혼성 9인조 그룹으로, 2010미스춘향 선발대회 진 ‘류효영’, 씨야의 전 멤버 ‘수미’, 리틀 구하라 ‘진혜원’, 남자멤버 ‘광행, 정우, 인오’의 이미지를 공개한 상태이다. 남녀공학은 진혜원(16세)를 비롯해 22세까지 다양한 연령을 가지고 있고, 차차 나머지 멤버들의 이미지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그룹 씨야는 ‘그 놈 목소리’와 ‘눈물의 여왕’ 활동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추후 씨야는 연지와 보람으로 2인조로 활동할 계획이다. ‘남녀공학’은 현재 열심히 앨범 준비 중이며, 오는 9월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영애, 현재 임신 초기 '곧 엄마 된다'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차세대 바비인형 몸매
▶ '아테나' 정우성, 여심 흔드는 매혹적인 캐릭터 컷 공개!
▶ '여왕의 귀환' 보아, 8월5일 컴백 확정
▶ 정혜영 '장난스런키스' 김현중 엄마 역으로 캐스팅!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뷰티n트렌드 이벤트] 워터파크에서 베네피트 워터프루프로 자신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