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환희, 앨범 발매 축하 위해 日팬들 한국 방문

2010-08-09 10:34:50

[조은지 기자]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하다가’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 환희를 응원하기 위해 일본 팬들이 한국을 찾았다.

지난 8일 서울의 한 선상카페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환희는 ‘..하다가’ 외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슴 아파도II’ 등의 히트곡 라이브 무대와 사인회를 열어 팬들로부터 큰 환호를 받았다.
이날 팬들과 만난 환희는 “일본에서 정식 앨범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일본 팬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면서 “더욱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는 환희가 되겠다”라는 말을 전해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첫 솔로 앨범 ‘H-SOUL’을 발표 이후 7개월여 만에 두 번째 앨범 ‘H-hour’로 돌아온 환희는 이번 앨범에서 직접 프로듀서를 맡아 보다 분명한 자신의 색깔을 담은 음악을 들고 팬들 앞에 나섰다. 그 동안 환희의 활동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은 새 앨범 발매를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환희는 지난 5일 새벽 음원 공개 후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가창력과 춤 실력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환희의 두 번째 미니앨범 ‘H-hour’는 발매되자마자 온오프라인 음악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굴욕’ 보아 ‘가로수길 캐스팅(?) 사건’의 전말은?
▶ 인기가요, 또 무대 붕괴? 위기대처로 방송사고 無
▶ 박재범 “태양과 함께하는 음악작업, 재미있을 것 같다”
▶ ‘아이코닉’ 아유미 첫 싱글 발매 앞두고 변신!
▶ 가인, 가상 '아담부부' 현실과 헷갈린다?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