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G워너비 '해바라기'로 컴백 '감성보컬로 가을 접수'

2010-10-19 13:07:27

[조은지 기자] 국내 최고의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SG WANNABE BY SG WANNABE 7 PART.1 (이하 PART.1)’이 19일 자정, 베일을 벗었다.

우리나라 최고의 보컬리스트라 칭송받는 SG워너비는 본격적인 정규 7집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PART.1’에서 1년 5개월이라는 공백 기간 동안 그들의 음악적 발전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고스란히 나타냈다.

유통사인 엠넷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발매일이 확정 되기 전부터 SG워너비의 신규 앨범을 찾는 대중들이 음반매장과 유통사에 걸려오는 전화 문의가 쇄도 했다. 특히 온라인 음원 유통사에게는 SG워너비 음원 공개에 대한 제의가 수도 없이 들어와 19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 했다”고 전했다.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직접 수록곡을 결정하고, 자켓 디자인 등 앨범의 모든 작업에 참여하여 SG워너비 세 멤버의 손길이 세심하게 닿아 있다. 또한 이번 앨범 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보다는 가슴을 울릴 수 있는 감성 보컬로 돌아왔다.

SG워너비의 ‘PART.1’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해바라기’는 조영수 작곡, 안영민 작사로 어쿠스틱 악기들로 채워 가요계를 가득 채우고 있는 기계음악에 지친 귀를 정화시켜줄 노래다.30인조 오케스트라의 따뜻함과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으며, SG워너비 최고의 궁합인 조영수, 안영민 콤비가 오랜만에 뭉친 데에도 의미를 두고 있다.

SG워너비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MBC, SBS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강예빈 목욕씬
아슬아슬 노출




화제뉴스 2

유덕화 방송 중
더듬더듬 성추행?




화제뉴스 3

황정음 란제리 화보
글래머 몸매 공개




▶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 발표 '티파니-제시카-서현 180도 변신'
▶ 김남주, 다시 한 번 '완판녀'? 눈에 띄는 '역전의여왕' 스타일 화제!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