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레인보우 김지숙, 컴백 연습 중 고열로 쓰러져 응급실 行

2010-10-19 12:08:46

[오나래 기자] 10월21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마하)'로 컴백을 앞둔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가 앨범 타이틀곡 '마하'의 음원을 20일 자정에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MACH(마하)'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강렬하고 파워 풀 한 팝 댄스 곡 이며 보다 나은 곡의 완성도를 위해 DSP미디어와 Sweetune 멤버들이 많은 시간 구슬땀을 흘리며 다듬어 낸 곡이다.

또한 'MACH(마하)'는 첫 디지털 싱글 앨범 'A'에게 선발을 내주고 발표하는 만큼 더욱 더 완성도를 높인 자신 있는 곡이라 'A'와 대비되면서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력하고도 매력적인 곡의 색깔로 완성되었다.

앞서 이번 앨범의 자켓 사진 공개만으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레인보우의 이번 앨범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서 벗어나 블랙 레더 소재의 사이버 룩을 선보이며 섹시한 여전사의 컨셉을 시도했다.

한편 10월18일에는 멤버 김지숙이 새로운 앨범의 컴백준비를 위해 안무연습을 하던 중 독감 증세까지 겹쳐 연습 도중 갑자기 고열로 쓰러져 응급실로 실려가는 해프닝까지 발생해 안타까움을 주고있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레인보우의 이번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마하)'는 10월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지상파 음악방송을 통해 'MACH(마하)'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naraeoh@bntnews.co.kr

▶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 발표 '티파니-제시카-서현 180도 변신'
▶ 김남주, 다시 한 번 '완판녀'? 눈에 띄는 '역전의여왕' 스타일 화제!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