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G워너비 '해바라기' 가을을 물들이다!

2010-10-19 13:49:00

[연예팀] 그룹 ‘SG워너비’가 컴백했다.

2010년 하반기 가요계에 ‘SG워너비’붐을 예고하고 있는 ‘PART.1’이 오늘(19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동시 공개되며 가을을 물들이고 있다.

유통사 엠넷미디어 관계자는 “발매일이 확정되기 전부터 SG워너비의 신규 앨범을 찾는 대중들이 음반매장과 유통사에 걸려오는 전화 문의가 쇄도 했다”며 “특히 온라인 음원 유통사에게는 SG워너비 음원 공개에 대한 제의가 잇따라 19일 자정,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우리나라 최고의 보컬리스트라 칭송받는 ‘SG워너비’는 본격적인 정규 7집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PART.1’에서 1년 5개월이라는 공백 기간 동안 그들의 음악적 발전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PART.1’에는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 김건우, 더네임(THE NAME), 김원 등이 참여 했으며 작사가 안영민, 휘성, 조은희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직접 수록곡을 결정하고 자켓 디자인 등 모든 앨범 작업에 ‘SG워너비’세 멤버의 세심한 손길이 닿아 있다.

‘PART.1’ 타이틀곡으로 결정된 ‘해바라기’는 조영수 작곡, 안영민 작사로 어쿠스틱 악기 선율로 채워 기계음악에 지친 귀가 정화될만한 노래다. 30인조 오케스트라의 따뜻함과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SG워너비’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출처: 아이에스엔터미디어그룹)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MBC 김주하 앵커 분노, '무뇌' 표현에 '법적대응' 트위터-네티즌 논란
▶ 볼링 시범 中 노출 스트라이크 곽현화 "원래 글래머에요" 당당고백
▶ "원정 도박 연예인 이름 담은 신정환 블랙리스트 있다?"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이벤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로 피부의 생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