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파니와 유노윤호, 도대체 무슨 사고를 쳤길래?

2010-10-19 16:21:13

[연예팀]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드디어 일(?)을 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고 소녀시대 티파니가 부른 드라마 ‘하루’ OST가 15일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연일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유노윤호가 출연 중인 뮤지컬을 관람하고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돈독한 선후배 사이임을 과시했던 티파니는 앨범 자켓에도 유노윤호와 나란히 얼굴을 올려 다시 한 번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티파니의 ‘반지’는 음원 공개 전부터 “‘미리 듣기’만으로도 레전드급 목소리”, “반지의 여왕 티파니 빨리 나와라” 등 티파니의 솔로곡을 기다리는 누리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음원 공개 후에도 “담백하면서도 복합적인 감정이 잘 녹아 있는 목소리”, “듣고 나니 결혼하고 싶어짐!” “역시 명불허전 티파니” 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드라마 ‘하루’ OST는 8일 슈퍼주니어 ‘Angel’과 티파니의 솔로곡 ‘반지(Banji)’에 이어, 바비킴의 ‘이끌림((Ikkeulim)’, 샤이니의 ‘하루(Haru)’를 매주 한 곡씩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하루’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제작하고 제일기획이 진행한 옴니버스 드라마이다. 하루 공식사이트(http:/www.haru2010.com)에서 유노윤호, 빅뱅, 한채영, 김범, 박시후, 이다해 등 대한민국의 차세대 한류스타들과 감미로운 음악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이 어울린 영상미를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원정 도박 연예인 이름 담은 신정환 블랙리스트 있다?"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박정아 "남친 길 겉모습만 마초! 알고 보면 외강내유형 남자!"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