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라임어택 "진실을 말해" 가사, 신정환·MC 몽·타진요 비난?

2010-10-19 18:12:13

[연예팀] 래퍼 라임어택이 신곡을 통해 최근 연예계에 논란이 되고 있는 세 명에 대해 언급해 힙합 팬들 사이 뜨거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라임어택은 최근 온라인 싱글 '스피크 더 트루스(Speak The Truth)'를 발표했다.

특히 논란이 일고 있는 부분은 "생니 뽑지마 그냥 진실을 말해, 군대 가기 싫었다고 진실을 말해, 진단서 뽑지마 그냥 진실을 말해, 전재산 다 잃었다고 진실을 말해, 인정하기 싫다고 그냥 진실을 말해"라는 노랫말. 신정환, MC몽을 겨냥한 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 라임어택은 타블로 학력논란 휘말렸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타진요) 회원의 발언을 빗대어 "진실을 요구하지 말고 진실을 말해, 그래 난 오늘도 해야지 뭐 힙합이나, 절대로 못 때려치는 평생 직장이다"라는 랩으로 비난을 더하고 있다.

현재 군 면제를 위해 발치해 불구속 입건된 MC몽, 해외 도박 파문 이후 병원에서의 생활이 거짓으로 밝혀진 신정환, 그리고 경찰의 수사 결과 발표 이후에도 타블로의 스탠포드 대학교 재학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있는 '타진요' 등을 겨눈 가사라는 의견들이 있다.

한편 '스피크 더 트루스'는 힙합크루 소울컴퍼니의 싱글 프로젝트인 'Athletic MIC League'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라임어택 뿐 아니라, DJ 웨건, 화나, 로퀜스, 펜토 등 소울컴퍼니 소속 래퍼들이 음반 제작에 참여했다. (사진출처: 래퍼 라임어택 '스피크 더 트루스' 앨범 커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m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성스'송중기 "나 구용하야!" 시리즈 유행어 바람탔다?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