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섹시 본들걸 변신 소녀시대, 국내 컴백 임박 '훗(Hoot)'티저 영상 공개

2010-10-19 20:11:59

[연예팀]소녀시대가 10월19일 새 미니앨범 `훗(Hoot)` 의 일부 음원과 티저를 공개했다.

10월27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소녀시대는 장난 섞인 웃음소리 ‘훗(Hoot)’을 제목으로 하는 신곡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미 공개된 멤버 티파니, 제시카, 서현의 이미지를 시작으로 티저 사이트(http:/girlsgeneration.smtown.com)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3번째 미니앨범에는 각 멤버들이 스파이걸, 본드걸 등으로 변신하고 옛날 영화 포스터 느낌으로 연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훗’은 장난기가 많은 웃음소리에서 따온 제목이다”라며 말하며 “앞서 공개한 포스터에서도 나타나듯이 소녀시대 멤버들이 상당히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소녀시대는 일본에서도 최고의 걸그룹임을 증명했다. 지난 8월 2만 2천명 규모의 대형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에 정식 진출해 9월 출시한 일본 첫 싱글 '지니(GENIE)'가 일본 레코드 협회가 인정하는 골드디스크(선정기준: 판매 누계 10만장 이상)에 선정되었다.

또 지난 16-17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린 대만 첫 단독 콘서트에서도 2만 4천명의 관객을 동원해 해외 여성 가수 사상 최다 관객 동원 기록을 세운 만큼 아시아에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소녀시대의 티저영상을 본 팬들은 “귀여운 이미지에서 섹시한 본드걸로 변신해서 놀랬다”라며 “소녀시대의 매력은 무궁무진한 것 같다”라고 깜짝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사진 출처: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reneevon@bntnews.co.kr

▶ 소녀시대, 새 미니앨범 '훗' 발표 '티파니-제시카-서현 180도 변신'
▶ 김남주, 다시 한 번 '완판녀'? 눈에 띄는 '역전의여왕' 스타일 화제!
▶ '남격-합창단' 조용훈 호감표시에 선우 "언니같아" 단칼에 폭소!
▶ 박민영, 호러 '펫숍' 여주인공 낙점 스크린 신고식 치른다!
▶ [이벤트] 여드름 피부 '비욘드 영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