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신혜성,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새해 맞아 ‘훈훈’

2013-01-01 11:00:01

[최송희 기자]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이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 성황리에 연말 콘서트를 마쳤다.

신혜성은 12월30일부터 12월31일 진행된 연말 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에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11년 12월 열린 콘서트 “THE YEAR’S JOURNEY” 이후 1년 만에 열리는 콘서트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는 지난해 11월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신혜성의 ‘티켓 완판 불변의 법칙’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특히 이틀 동안 진행된 콘서트 현장은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혜성을 보기 위해 8,000 명이 넘는 팬들이 공연장을 찾아 아침 일찍부터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콘서트장 안에는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의 팬들이 응원 차 보낸 쌀, 연탄, 계란, 라면으로 이뤄진 드리미 화환이 설치 돼 ‘기부돌’ 신혜성의 파워를 보여주었다.

또한 12월31일 공연에서 신혜성은 사랑하는 많은 팬들과 지난 2012년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해 2013년을 함께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을 외쳐 많은 팬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한 해의 시작을 선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공연에서 신혜성은 12월 발매된 신곡 ‘그대라면 좋을텐데’를 비롯해 ‘STAY’, ‘돌아와줘’ 등 히트곡들을 선보였으며 특별무대로 가수 ‘태티서’의 ‘트윙클’과 이효리의 ‘텐미닛’을 완벽히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몰래 공연장을 찾은 신화의 멤버 이민우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신화’의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신혜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함께 한 해의 마지막 날과 한 해의 첫 날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도 특별했고 행복했다.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의미를 담아 좋은 공연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으니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신혜성이 속해있는 그룹 ‘신화’는 2013년 3월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라이브웍스 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글램, 4인체제 컴백 시동 “새 멤버 영입 없다”
▶ 원빈 강동원 8년 전 초췌한 모습, 그래도 멋지다!

▶ 황수관 박사 별세 원인 패혈증, 내년 1월1일 발인
▶ 유재석 2연패 영광 “대상 받을수록 죄송한 마음 들어”
▶ [bnt포토] 샤이니 태민, 女心 설레게 하는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