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동방 WEEK’ 최강창민, ‘여정’ 라이브 공개...신곡 미리 만나기

2017-09-26 10:12:14

[연예팀] 최강창민이 신곡을 미리 소개한다.

9월2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 라이브 영상이 금일(26일)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최강창민은 금일(26일) 오후 6시 ‘스테이션(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솔로곡 ‘여정’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 음원 발표에 앞서 최강창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라이브로 신곡을 미리 만나게 돕는다.

특히 ‘스테이션’ 27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여정’은 따뜻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팝 곡으로,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를 맡았다.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또한, 25일에는 ‘동방신기 위크(WEEK)’의 포문을 화려하게 장식한 유노윤호의 솔로곡 ‘드롭(DROP)’이 공개돼 유노윤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유노윤호와 댄서들이 화려하고 웅장한 군무를 펼치는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동방신기는 30일과 10월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스페셜 컴백 라이브 유어 프레젠트(Special Comeback Live YouR PresenT)’를 개최할 예정이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