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동하, 신보 ‘LIFE’ 리스트 공개...노을 아래 감각적 포즈

2017-09-27 09:59:08

[연예팀] 정동하가 새 노래를 부른다.

9월27일 에버모어뮤직 측은 “가수 정동하의 새 앨범 ‘라이프(LIFE)’ 트랙 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정동하는 27일 오전 9시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앨범 ‘라이프’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을이 지고 있는 도시적 풍경에 정동하의 감각적인 포즈가 담겨 눈길을 끈다. 상단에는 ‘10월15일 오후 6시’와, 확정된 앨범 제목인 ‘라이프’가 적혀 있다.

아울러 트랙 리스트를 통해 ‘알람(Alarm)’부터 ‘너의 계절’ ‘블랙 홀(Black Hole)’ ‘괜찮아’ ‘해피’ ‘사람이’까지 총 6곡의 이름이 공개됐다. 타이틀곡이 표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정동하의 새 앨범 트랙 리스트는 25일 공개된 침대 티저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을 표현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에버모어뮤직 측은 “이번 앨범에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의 수록곡이었던 ‘뷰티풀(Beautiful)’처럼 팬들을 향한 정동하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비롯해 다양한 느낌의 곡들이 담겼다”라며, “정동하의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신보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트랙 리스트를 공개한 정동하의 새 앨범 ‘라이프(LIFE)’는 10월15일 일요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제공: 에버모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