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PM 우영, 11일 ‘똑같지 뭐’ 공개...싱어송라이터 재능 발휘

2017-10-08 19:29:27

[연예팀] 우영이 깜짝 신곡을 공개한다.

10월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2PM 우영이 11일 새 디지털 싱글 ‘똑같지 뭐’를 깜짝 공개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 우영은 1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신곡 ‘똑같지 뭐’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우영은 8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던 바 있다. 티저 이미지 속 우영은 숲 속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옆모습으로 자유로운 느낌을 전달한다.

우영은 신곡을 직접 작사하고 공동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한껏 뽐냈다는 후문. ‘똑같지 뭐’는 특별한 것 없이 똑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무심한 듯 말하지만 그 일상 속에서도 여전히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고백하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또한, 이 곡은 11일 ‘마다보쿠와’라는 제목으로 일본 팬들에게도 공개될 예정. JYP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우영은 4월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앨범 ‘파티 샷츠(Party Shots)’로 오리콘 위클리 차트 2위에 오르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아울러 같은 달 일본 전국 6개 도시 11회 공연의 솔로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우영은 일본 나고야,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등을 순회하는 2017년 두 번째 솔로 투어 ‘아직 나는..’을 이어가고 있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