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유 최초 작사 참여’ 신예 체리비...오늘(29일) 데뷔 싱글 발표

2017-11-29 16:25:33

[연예팀] 아티스트 체리비가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11월29일 신예 아티스트 체리비(Cherry B)의 데뷔 싱글 ‘그의 그대’가 기습 공개된다.

기획사 디오비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체리비는 올해 나이 17세의 풋풋한 고등학생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깊이 있는 표현력과 아름다운 음색을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가요계 숨은 원석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 첫 시작이 될 데뷔곡 ‘그의 그대’는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체리비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로, 아이유가 타 가수의 곡에는 최초로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면식도 없던 아이유가 체리비의 가이드 녹음 음원을 우연히 듣게 되었고, 그 목소리에 매력을 느껴 가사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진다. 녹음 과정에서도 17세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뛰어난 곡 소화력에 다시 한 번 놀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뷔곡 ‘그의 그대’를 발표하며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딛은 체리비는 2018년2월 첫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사진제공: 디오비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