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봉구, 신곡 ‘보고싶어’ 오늘(5일) 발매...이별 후 후회와 그리움 담아내다

2017-12-05 11:23:21

[연예팀] 실력파 보컬리스트 봉구가 신곡 공개를 앞두고 있다.

12월5일 발매를 앞둔 봉구의 ‘보고싶어’는 프로듀서 Sofar 프로젝트 앨범 ‘Sofar Vol.1’에 수록 되는 곡으로 떠오르는 음원 강자 길구봉구의 봉구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신곡 ‘보고싶어’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 된 후렴구는 “이제는 네가 없다는 걸 알아”, “한 줌에 바람처럼 스쳐 지나가더라도 어떻게든 한 번만 너를 보고 싶어”라는 가사를 담아 이별 후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을 표현했으며 이별을 겪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여자친구, 청하, 에일리 등 수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팀 오레오와 함께 만들어낸 작품으로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해줄 봉구의 믿을 수 없는 가창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함께 공개 된 앨범 아트웍은 감성이 묻어나는 봉구의 얼굴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으며 길구봉구의 ‘뭘해도 예쁜걸’ ‘달아’ ‘좋아’ ‘뱅(Bang)’ ‘막 좋아’ ‘왜 이리’ 등의 앨범 아트웍을 디자인 한 황영진 작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한편, 봉구의 ‘보고싶어’는 금일(5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뮤직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