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태민, 신곡 ‘낮과 밤’으로 돌아온다...8일 ‘뮤뱅’ 통해 컴백무대 첫 방송

2017-12-06 10:40:58

[연예팀] 샤이니 태민이 새롭게 돌아온다.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무빙(MOVE-ing)’은 12월10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4곡이 추가 수록된 총 13곡으로 구성, 한층 풍성한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낮과 밤(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와 첼로 선율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태민이 직접 작사함은 물론 작곡에도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7일 자정(0시)과 오전 10시에는 태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낮과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 공개되며, 태민의 변신을 담은 서로 다른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태민은 음원 공개에 앞서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낮과 밤’의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은 12월11일 음반 발매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